Sticky
CNJ의 새로운 비즈니스, 에어포그 (www.usairfog.com)
35807853_2093970124148659_2234100652890390528_n

CNJ사업인프라개발연구소는 Delta E&C, Co., Ltd.가 개발한 AIRFOG (에어포그) 분사 기술을 미국과 캐나다 시장에 도입하기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였습니다. 이 기술은 기존 시장에 존재하는 유사한 제품이나 기술과 근본적으로 다른 신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www.usairfog.com을 방문하시면 이에 관한 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비닐하우스에서 재배하는 농작물이나 화훼 작물들을 재배하는 데에 필요한 물주기나 거름주기 또는 병해충제 살포 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술로써 인공지능과 결합하여 사용자에게 여러가지 유용한 경제적인 효율과 효과 등을 제공합니다. 목장이나 가축 사육 등의 과정에서 나오는 악취를 제거하거나 무더운 기후에 온도를 강하하도록 도와주는 안개 살포 등에 사용하도록 개발된 AIRFOG 기술과 응용 시스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CNJ-DELTA AIRFOG SBU

Sticky
동서대학교 국제학부와 산학협력 협정서 체결
WNYwc1zWR72WJh9TxDRYqA

CNJ는 2017년 11월 20일 부산 동서대학교 국제학부와 산학협력을 위한 협정서를 체결하였다. CNJ는 동서대학교의 미국 관련 과제 해결을 돕고, 동서대학교는 CNJ의 역량을 활용하여 학교의 사업과 학생들의 진로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도모하게 될 것이다. CNJ 대표 정쟈니 (정우찬) 박사는 미국과 베트남에 인턴 사원으로 진출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 인턴십을 향후 자신의 경력 개발에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해 특강을 실시하고, 사회에 진출하는 초년생으로서는 무엇이든지 배워야 하고 이를 통해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를 향해 인내와 겸손으로 정진해야 한다고 조언하였다. 우선 거시적으로 경력을 생각하고, 미시적으로 자신이 생활할 환경에 대해 현미경적인 조사와 관찰이 필요함을 주문하였다. 정대표는 학생 개개인을 밀착 조언하기로 약속하고, 현재 몇명의 학생에 대해 조언을 하고 있으며,…

Sticky
한국기업이 미국에서 사업하려면
cnj marketing process

How to Start a Business in the U.S. as a Foreign National By Caron_Beesley, Contributor Published: May 16, 2016 at SBA Blog The U.S. prides itself on being a nation born of immigrants and entrepreneurs. Opening its doors to foreign nationals seeking to live the American dream is something that continues to this day. But if you’re looking to start a business in the U.S. as a foreign national or alien, you’ll no doubt have questions. What are the immigration requirements? How do you get started? What tax obligations must you adhere to? Can you get financing from U.S. banks?…

Sticky
미국정부 조달시장에 진입하려면
earth Korea America image

미국정부가 발주하는 사업을 한국 중소기업이 수주하려면 한국 중소기업이 미국정부가 발주하는 사업을 수주하는 것이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미국정부는 세계에서 가장 큰 구매집단이지만 한국 국적의 기업들이 시장 진입하려면 많은 장벽을 넘어야 하고, 설사 장벽을 제거한다고 하더라도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정교하게 움직이지 않으면, 많은 난관에 봉착하게 되지만, 인내를 갖고 CNJ의 도움을 받으면 가장 큰 구매집단을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연방정부 뿐만 아니라, 주정부, 카운티정부, 시정부가 발주하는 사업 물량도 어마어마한 규모입니다. 여기서는 연방정부 조달사업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봅니다. Law360 라고 하는 로펌은 정부 발주사업을 수주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다섯가지의 사안을 염두에 둘 것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1. 까다로운 연방정부 조달법이 까다롭지만 진지하게 들여다 봐야 한다….

Sticky
귀사의 조직에 이런 문제들이 존재하고 있습니까?
cnj vision

Problems and CNJ Solutions 모든 조직에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지라도 문제가 존재합니다. 문제는 해결하라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몸이 아플 때 의사의 처방과 약사의 조제에 의해 복약을 하듯이 조직의 전문가 진단과 처방을 받아야 합니다. CNJ는 한국중소기업이 미국시장에서 사업을 개발하고 조직을 구축하는 일을 컨설팅하는 조직 전문가 네트워크와 방법론을 갖추고 있습니다. CNJ를 주치의로 삼고 조언을 받으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높은 생산성과 건강한 조직문화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위 영문 타이틀을 눌러 귀사가 해결해야 할 문제는 무엇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Sticky
미 연방정부 발주사업 입찰참여
small business administration logo

Selling to the US Federal Government 미 연방 중소기업청 (Small Business Administration)에서 제공하는 입찰 관련 자료를 고객사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위 영문 제목을 누르시면 관련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info@cnjcapital.com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CNJ경험창조팀 드림

Sticky
시장과 경쟁 정보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이에 입각한 전략 및 정교한 플랜이 성공을 담보해 줍니다.
Advisory Specialties

한국에서 사업 매출이 떨어지니까 미국으로 진출한다? (요즘 어느 기업의 미국시장 진출 이유에 대해 한 신문 매체가 게재한 기사 내용입니다.) —————————— 이게 과연 맞는 말인가? 한국기업이 한국에서도 잘하지 못하는데, 외국에서 어떻게 잘할 수 있다는 발상이 나올 수 있을까? (물론 여러가지 변수들이 있습니다.) 한국은 좁고 미국은 넓어서 그렇게 생각하는 것일까?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발상이다. 그 기업 내에도 전략 기획 기능이 있고, 엘리트 사원들이 그러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을 것이다. 그런데, 미국시장에 자금 투자하고, 사람 뽑고, 제품과 서비스 대고, 하면,… 그렇게 하면 사업 성과가 도출되는 것인가? 그럼 미국에서 사업 안되는 사람들은 땅이 좁아서, 아니면 생각이 없어서, 제품이 없어서, 기술이 없어서, 그러는 것인가? ——————————- 미국에서…

성희롱(Sexual Harassment) 방지를 위하여

2018년 하반기에 #ME2 운동이 벌어지면서 각계각층에 존재해왔던 성폭력이나 성희롱의 사례들이 세상에 드러나게 되었고, 지금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그리하여 여기서는 “직장 내 성희롱”에 대해 우리가 알아야 할 몇가지 정리하고자 한다. 한국에서는 Sexual Harassment를 성적 괴롭힘 등 여러가지 의미로 사용할 수 있으나, 대체적으로 “성희롱”이라고 번역하고, 이 단어를 공식 또는 비공식으로 사용하고 있다. 필자도 이 단어를 사용하도록 하겠다. 미국에서 직장 내 성희롱을 다루는 공식 기관은 연방정부의 EEOC (Equal Employment Opportunity Commission)이고, 캘리포니아주에서는 DFEH (Department of Fair Employment and Housing)에서 이와 관련된 정책을 다룬다. 직장 내 성희롱의 정의 EEOC에서는 (1) 원치 않은 성적 요구 (2)호의적인 성 접대 요구 (3) 개인의 고용관계에 성을 게재시키는 말이나…

kobeusa logo
제2회 코비정부조달협회 서부지역협의회 세미나

지난 11월 19일, 미국 로스엔젤레스 인근 Fullerton Community Center에서 정부조달사업 컨설팅 전문가인 William Osgood을 강사로 모시고, 한인 사업가들을 위한 미국 정부 (연방, 주, 카운티, 시티)가 발주하는 사업에 참여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 가?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Delta E&C Logo_20160107
한국 Delta E&C와 사업 협력 MOU 체결

Delta E&C e-BrochureAirFog System(En) AirFog System(En) CNJ는 2017년 6월 9일자로 한국의 Delta E&C, Co. Ltd와 미주지역을 비롯한 사업개발 가능 지역을 대상으로 서로의 경쟁력이 있는 사업분야의 인프라를 공동 개발하기 위해 협력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하였습니다. Delta E&C (대표: 김종민)는 크게 3가지의 사업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개식 분사 시스템 (Air Fog Spraying System) 리조트 개발 컨설팅을 비롯한 인공설 (Artificial Snow) 제조 설비 및 유지 관리 시스템 IPTV 기반기술을 비롯한 방송 및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CNJ는 미국시장을 비롯한 미주지역에서 위 Delta Business의 Infrastructure 구축을 주도하고, 전략적 제휴를 중심으로 한 협력적 사업을 개발하게 되며, Delta E&C는 CNJ 관련 사업을 자신의 통합적 사업 모델을 개발하여 전개할 예정입니다. 사업을 추구하는…

cycle of talent
로스엔젤레스 한인회 기자회견

로스엔젤레스 한인회가 한인사회의 경제력 신장을 위한 취업과 창업 지원 사업을 전개하기로 하고, 먼저 CCD (Community Career Development), CNJ (CNJ Institute of Business Infrastructure Development)와 함께 2017년 3월 9일 11시 30분에 한인회관에서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관련 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약 12분 정도 지나면 방영됩니다. 뉴스 동영상 전체 보기: LA18 프라임 뉴스 3-9-2017

images
California CITD’s Seminar at the World Largest Ag Expo 2017

CITD Seminar Descriptions – World Ag Expo 2017 Final 위 링크를 열어보시면 중부캘리포니아 농산업 관련 세미나 개요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15년 2월 15일 (수) 세계 최대의 농업엑스포가 열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튤레어시 (Tulare, CA, USA)에서 박람회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열립니다. CNJ 연구소는 미 연방상무부 산하 소수민족사업개발지원기관인 Minority Business Development Agency (MBDA) at Fresno, CA와 University of California, Merced와 함께 농산업과 사업개발 관련하여 다양한 프로젝트를 개발 진행할 예정이며 World Ag Expo도 훌륭한 교육연수의 장으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한치도 양보할 수 없는 한국 농산유통산업 발전을 위해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IMG_2337
Delivering a Lecture on the “Readiness for Overseas Placement” for those who are participating in the K-Move Camp at Dongseo University, Busan, Korea.

Readiness for Overseas Employment CNJ연구소 (대표: Dr. Johnny Chung) 는 2016년 11월 18일 부산 소재 동서대학교 싱가포르 무역물류프런티어 사업단 K-Move Camp에서 해외취업을 위한 자세에 대해 특강을 실시하였습니다. 대학생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Vision에 관한 것이었고, Life Project에서 중요한 Career Path Finding and Building에 대해 아주 기본적인 내용만 들려주었습니다. 해외취업도 그러한 맥락에서 추구하기를 권했습니다. 물론 이들은 누군가가 손을 내밀고 이끌어주어야 하는 갓태어난 아기같은 존재들입니다. 우리가 보살피고 이끌어주어야 하는 미래의 동량재들입니다. 한국의 중소기업들이 해외시장을 개척하여 한국의 경제영토를 넓히고, 한국의 인재들이 국제사회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아 글로벌 시민으로서 활동하는 모습을 만들어내는 것이 CNJ연구소의 꿈이고 비전입니다. 동서대학교의 박재진 교수님의 리더십을 통해 가급적 많은 우리의 인재들이…

kobeusa logo
미주 한국일보 KoBE Western Alliance 관련 기사

토털 솔루션과 장기적인 안목, 인맥을 키워라   지난 2016년 10월 14일 KoBE정부조달협회 서부지역협의회 창립 기념 세미나 기사가 미주 한국일보에 게재되었습니다. 연방정부 주정부 및 지방정부 포함하여  1조달러가 넘는 세계 최대의 시장에 한국 중소기업들이 많이 진출하여 우리의 제품과 기술력을 인정받을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시장 확보를 위해 필요한 정보, 네트워크, 역량 개발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 KoBE Alliance의 West Coast Chapter의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부탁드립니다. www.cnjinstitute.kr www.cnjinstitute.us CNJ 경험창조팀 드림

1 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