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J KOREA OFFICE: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트레이드벤처플라자 4층 127호)
+82-70-8677-9500~1

고객의 충성심을 확보하는 고객경험창조의 제6계명

고객경험 표지

고객경험 (Customer Experience)는 귀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이 경험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 경험을 통해 귀사에 대한 암묵적 지식을 갖게 되는 것이므로, 다른 곳에서는 경험해 보지 못한 독특한 경험을 하게 해드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경험을 브랜드화 하자는 것이 바로 고객경험창조이며, 이에 관한 제6계명은 “우리는 가장 잘 하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벤치마킹한다.” 입니다. 가장 잘하는 기업은 반드시 동종업계일 필요는 없습니다. 어느 분야에 잘 하는 기업이 어디에 있으며 무엇때문에 잘한다고 소문이 났을까요? 그리고 이를 통하여 배운 것을 귀사의 맥락에 맞게 어떻게 적용해야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까요? CNJ가 길라잡이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늘 최상의 기업이 되고자 배우고 이를 현업에 적용하는 기업이 불황에 허덕일 리가 없습니다. 고객의 사랑을 넘치게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CNJ 경험창조팀 드림